[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위너의 DVD 커버.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의 DVD 커버. / 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위너가 아시아 투어의 결정판이 담긴 서울 콘서트의 DVD를 발매한다.

위너의 아시아 투어의 서울 앙코르 공연이 담긴 DVD는 오는 11월 14일 정식 발매된다. 오는 29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24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DVD에는 기존 ‘에브리웨어 투어 인 서울(EVERYWHERE TOUR IN SEOUL)’의 공연에서 보여준 위너의 공연이 담겨있다. 위너와 팬들이 함께 만든 푸른빛 추억을 다시 한번 상기시킬 전망이다. 송민호의 첫 번째 솔로 음반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새롭게 추가된 위너 신곡 ‘MILLIONS’ ‘첫사랑’까지 뜨거운 열기로 가득찬 콘서트 현장이 생생히 녹아 있다.

DVD뿐만 아니라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14곡의 라이브(LIVE) CD도 담긴다. 이 밖에도 176 페이지의 포토북, 엽서 세트, 포스터까지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이번 DVD는 일찍 위너의 공연을 확인하고 싶은 팬들을 위해 오는 26일과 27일 ‘크로스(CROSS)’의 콘서트 현장에서 한정 수량만 먼저 판매하기로 했다. 다양한 특전 이벤트도 마련한다. 현장 구매자 한정 특전으로 포토카드 세트를 1:1 증정하며, DVD 와 세 번째 미니음반 ‘CROSS’의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리허설 및 샌드오프 이벤트도 연다.

위너는 지난 23일 새 음반 ‘CROSS’를 발매하고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