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위대한 쇼’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사진제공=tvN
‘위대한 쇼’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사진제공=tvN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 출연하는 송승헌-이선빈-노정의-정준원-김준-박예나가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했다.

‘위대한 쇼’ 제작진은 17일 송승헌(위대한 역)-이선빈(정수현 역)-노정의(한다정 역)-정준원(한탁 역)-김준(한태풍 역)-박예나(한송이 역)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공개된 영상과 스틸에서 송승헌은 촉망 받는 정치 신인과 초보 아빠의 무한 열일 자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집중도 높은 촬영을 이어가다가도 카메라를 향해 쌍브이 등 다채로운 손가락 포즈를 취하며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반면 이선빈과 노정의는 함께 셀카를 찍으며 친자매 같은 돈독한 케미를 폭발시켰다. 특히 두 사람은 장난기 어린 농담을 주고받고, 직접 간지럼을 태우는 등 장시간 촬영에 지친 ‘막둥이 남매’ 김준-박예나의 긴장을 풀어주며 일당백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 무엇보다 오순도순 모여 앉아 사진을 찍는 다섯 명의 모습에서 진짜 가족같은 케미가 엿보여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송승헌-이선빈-사남매의 좌충우돌 가족 코스프레와 착착 붙는 호흡은 ‘위대한 쇼’의 맛깔스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남매케미에서 핏줄케미까지 다섯 사람이 선보일 케미 꿀조합을 본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말했다.

‘위대한 쇼’는 오는 26일 오후 9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