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신곡 무대가 오는 14일 첫 방송된다.

유노윤호는 오는 14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팔로우(Follow)’ 무대를 보일 예정이다.

‘팔로우’는 유노윤호의 극강 포스를 만끽할 수 있는 팝 댄스 곡으로,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상대방을 사로잡겠다는 내용의 가사에 솔로 가수 유노윤호의 포부를 담고 있다. 유노윤호의 독보적인 텐션이 느껴지는 음악과 절도 있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파워풀한 무대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지난 10일 유노윤호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등을 통해 공개된 ‘팔로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긴장감을 자아내는 유노윤호의 내레이션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어우러져 화제를 모았다. 오늘(11일) 두 번째 티저 영상이 추가 공개될 계획이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유노윤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