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TV텐 영상취재팀]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보는 ‘텐아시아 댓글 뉴스’.

첫 번째 소식은 그룹 핑클의 재결합 소식이다. 최근 핑클은 14년만에 JTBC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완전체로 방송에 출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들의 재결합 프로그램은 ‘효리네 민박’ 시리즈를 제작한 윤현준 CP가 기획한다.

이에 대해 대다수 네티즌들은 “다들 여전히 예쁘다”, “핑클 다시 볼 수 있다니 영광이다” 등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두 번째 소식은 배우 한지성의 사고사 소식이다. 지난 6일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에서 사고사한 한지성의 발인까지 마쳤지만, 여전히 많은 의문점이 풀리지 않고 있다. 함께 있었던 남편은 “볼일을 보고 오는 사이에 사고가 났다”며 여러 의혹에는 모른다는 답변으로 일관하고 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 역시 “이해가 안 된다”, “왜 고속도로 2차로에 차를 세웠나” 라며 여러 의혹들을 제기하고 있다.

마지막 소식은 방탄소년단 지민의 소식이다. 지민의 독보적인 춤선이 전세계 아티스트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는 것. 전설적인 R&B그룹 보이즈 투 맨부터 빌보드에서 주목하고 있는 신예 칼리드까지 모두 지민의 무대를 호평했다. 미국의 유명 매체 역시 “그의 춤은 숨도 못 쉴 만큼 매혹적이고 강력하다”며 찬사를 보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누구도 지민은 이길 수 없다”, “지민의 춤은 넘버원이다” 등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TV텐 영상취재팀 tenplan@tenasia.co.kr
[댓글 뉴스] BTS 지민 춤 평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