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하성운 팬미팅/사진제공_스타크루이엔티
하성운 팬미팅/사진제공_스타크루이엔티
하성운이 첫 번째 단독팬미팅 ‘My Moment’에서 객석을 가득 메운 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 8~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하성운의 첫 번째 팬미팅이 많은 팬들의 열렬한 응원과 환호 속에 막을 내렸다. 팬미팅에서 하성운은 근황 토크, 순발력이 필요한 게임,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미니공연 등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 특히 하성운은 무반주 커버곡을 라이브로 불러 자신의 가창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하성운은 2월 4주차 아이돌차트에서 실시한 ‘봄의 시작, 3월에 가장 빛날 것 같은 아이돌은?’이라는 설문에서 1958표를 받아 당당히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아이돌차트 랭킹에서도 2위로 순위가 급상승해 향후 활동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관계자는 “팬미팅 티켓 전석 매진에 보답이라도 하듯 하성운이 양일간 팬들과 함께 편안하면서 즐겁고 잊지못할 시간을 보내려고 최선을 다했다”며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국내 첫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하성운은 도쿄, 오사카, 타이페이, 방콕,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6개 도시에서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