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그룹 아이콘 /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그룹 아이콘 /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그룹 아이콘이 서로를 폭로했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아이콘 완전체가 출연한다.

이날 아이콘은 토크쇼에 7명 완전체로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그러면서 이어지는 녹화 내내 서로에 대한 가감 없는 폭로를 이어갔다. 아이콘은 “이런 방송은 처음”이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특히 구준회는 방송을 마친 소감으로 “비디오스타 한 편을 보면 아이콘이라는 그룹을 다 알 수 있다”고 말했을 정도로 이날 방송에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아이콘의 모든 것을 파헤칠 예정이다.

아이콘의 리더 비아이는 ‘사랑을 했다‘ ‘취향저격‘ ‘죽겠다’에 이어 최근 발표한 신곡 이별길을 만들었다. 이런 비아이와의 곡 작업 후일담에 대해 멤버들의 폭로가 이어졌고 비아이와 아이콘 6명은 뜨거운 대결 구도를 펼쳤다. 멤버들은 “녹음을 빨리 끝내는 방법을 터득했다. 비아이 창법으로 부르면 된다”며 비아이 창법을 직접 선보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비아이 또한 “내가 곡을 쓰지 않으면 아이콘 못 나온다”고 응수해 지켜보는 이들을 흥미진진하게 했다. 이뿐만 아니라 비아이는 섹시 버전의 체리 먹방을 선보이며 지금껏 공개되지 않은 그의 섹시미를 마음껏 뽐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30분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