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부부/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한고은·신영수 부부/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댄스스포츠에 도전했다.

15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댄스스포츠 도전 현장이 공개된다. 수고부부는 본격적으로 춤을 배우기에 앞서 연습복을 구입하러 한 의상실을 찾았다. 의상실에 도착한 한고은이 장식돼있는 드레스에 관심을 보이자 직원은 입어 보라고 권유했다.

드레스를 착용하고 나온 한고은의 모습을 보고 신영수는 “예쁘다”를 연발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한껏 기분이 좋아진 한고은이 자연스레 돌자 MC 김구라는 “오늘 한고은 씨 많이 도네요?”라고 했다. 이에 한고은은 “저 드레스가 사람을 돌게 해요”라고 응수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뒤이어 댄스스포츠 연습실을 찾은 수고부부는 기본 스텝부터 배워 나가며 댄스스포츠 삼매경에 빠졌다. 하지만 연습 도중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다. 파트너 교체 사태가 일어난 것. 이에 김구라는 “특단의 조치네요”라고 말했다. 선생님은 신영수에게 “남자가 리드해야 한다. 위축되면 안 된다”고 조언했다.

선생님의 조언에 신영수의 눈빛은 돌변했다. 신영수는 기본 스텝을 말로 되새기며 열심히 리드하기 위해 노력했다. 하지만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김숙은 “입만 살았고 발이 죽었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한고은의 몸매 관리 비법인 다이어트 식단 3종 세트도 공개된다. 닭가슴살의 화려한 변신에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모든 출연자들의 눈이 휘둥그레지며 “나도 다이어트 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한고은의 몸매 관리 비법과 수고부부의 댄스스포츠 도전기는 15일 오후 11시 10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