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뜻밖의 Q’ 가사 설명하는 세븐틴 승관./사진제공=MBC ‘뜻밖의 Q’
‘뜻밖의 Q’ 가사 설명하는 세븐틴 승관./사진제공=MBC ‘뜻밖의 Q’
MBC ‘뜻밖의 Q’에서 세븐틴 승관이 히어로에 빙의해 ‘근엄 보스’ 출제자로 변신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뜻밖의 Q’에서는 ‘이 노래만 들으면 자신감이 UP! 자존감 치트키 송’을 주제로 승관이 카리스마 넘치게 문제를 출제한다.

공개된 사진 속 승관은 근엄한 표정으로 자신이 몸으로 표현해야 할 가사를 설명하고 있다. 그는 자신의 근육을 자랑하는 듯한 포즈를 지으며 평소에 보여주지 않았던 엄격, 근엄,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를 본 은지원은 “배트맨?”이라며 승관의 몸짓을 통해 유추할 수 있는 다양한 히어로 캐릭터들을 추측했다, 승관이 입을 앙다물고 진지하게 표현한 가사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새 Q플레이어로 이석훈, B1A4 산들, 러블리즈 케이가 함께했다. 이들은 에이스인 승관을 위협할만한 방대한 음악 지식을 갖고 있는 실력자들로 승관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지난주 출연했던 이국주가 직접 ‘이모티콘 퀴즈’를 출제하며 고난도 퀴즈로 Q플레이어들을 당혹스럽게 했다.

‘바디 싱어’에서 터프한 남성미를 분출한 승관의 모습은 오는 28일 오후 6시 25분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