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랜선라이프’ 방송 화면/사진제공=JTBC
‘랜선라이프’ 방송 화면/사진제공=JTBC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 뉴이스트W 종현의 투입으로 완전체가 된 MC 군단과 팔방 매력 화수분 크리에이터 어벤져스가 더욱 강력한 웃음과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랜선라이프’에서는 MC 이영자의 의외의 춤 실력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세 아이돌 종현 마저 긴장하게 할 만큼 뛰어난 이영자는 춤을 선보이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복잡하고 빠른 동작에도 곧잘 따라하던 이영자는 이내 흐름을 완전히 파악하며 파워 넘치는 무대를 만들어갔다. 여유롭게 그루브를 타며 즐기던 종현과 느낌 충만했던 그녀의 춤사위는 안방극장에 폭소를 안겼다.

그런가하면 크리에이터들의 알찬 하루 역시 즐거움을 안겼다. 밴쯔의 안절부절 못했던 5주년 생방송의 비하인드부터 착한 말 방송 선도자 대도서관, 윰댕 부부의 폭주방송까지 공개됐다. 특히 밴쯔 방송의 인기 콘텐츠 ‘고작시리즈’를 생방송으로 할 수 있었던 비하인드는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완벽하고 침착한 크리에이터들의 반전미(美) 돋는 일상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씬님은 할머니 팔순기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씬님은 할머니의 팔순을 기념해 직접 ‘동안 메이크업’을 해줬다. 청춘을 되돌린 듯 한층 젊어진 할머니의 모습에 모두가 엄지를 치켜세웠다.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로 할머니에 대한 사랑을 보답한 씬님의 일과는 먹먹한 감동을 선사했다.

‘랜선라이프’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