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SBS ‘키스 먼저 할까요’
폴킴 ‘모든 날, 모든 순간’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SBS ‘키스 먼저 할까요’
싱어송라이터 폴킴의 감성이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와도 통했다.

폴킴이 부른 ‘키스 먼저 할까요?’ 세 번째 OST ‘모든 날, 모든 순간(Every day, Every Moment)’가 21일 오후 3시 기준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다른 주요 음원 차트에서도 100위권에 안착하며 순항 중이다. 엠넷닷컴에서는 17위, 지니에서는 70위, 멜론에서는 85위, 올레에서는 88위다.

이는 폴킴의 감성과 음색이 어른 멜로를 표방하는 ‘키스 먼저 할까요?’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진 결과로 해석된다. 폴킴은 예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네가 없이 웃을 수 있을까’라며 상대에 대한 진심을 노래한다. 이는 앞으로의 시련을 극복해 나가는 안순진(김선아)와 손무한(감우성)의 믿음과 사랑을 표현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인다.

‘모든 날, 모든 순간(Every day, Every Moment)’은 작곡팀 어깨 깡패가 만든 어쿠스틱 팝 장르의 발라드 곡이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영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