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미친감성 웨딩송 커버. / 사진제공=감성 엔터테인먼트
미친감성 웨딩송 커버. / 사진제공=감성 엔터테인먼트
작곡가 겸 프로듀서 미친감성이 21일 오후 6시 새 디지털싱글 <위윌 올웨이즈 러브(We’ll always Love, feat. 이예준)>를 발매한다.

지난해 8월 발표한 싱글 <잇츠 유(It’s You)> 이후 약 7개월 만에 내놓는 신곡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를 포함해 사랑하고 있는 모든 연인과 부부에게 바치는 웨딩송이라는 설명이다.

Mnet ‘보이스코리아2’ 우승자이자 KBS2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각종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 이예준이 보컬로 참여했다.

관계자는 “‘짙은 검정색이었던 나의 아픔들이 핑크빛 사랑을 배우죠 / 사는 게 좋아요 그대가 있어서 / 너무 든든하죠 내 편이 생긴 게’ 등의 로맨틱한 가사와 잔잔한 피아노 연주가 감동을 더할 것”이라고 소개했다.

최근 결혼한 미친감성은 “사랑하는 아내와 곧 태어날 예쁜 딸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 곡을 만들었다. 처음으로 세상 가장 아름답고 예쁜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며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많은 이가 잠시나마 행복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친감성은 엠씨더맥스·환희·휘성·인피니트·플라이투더스카이·슈퍼주니어·브라운아이드걸스·이루·먼데이키즈 등의 곡을 만든 실력파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