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달 말 컴백을 앞둔 그룹 우주소녀가 두 번째 유닛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6일 우주소녀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 유닛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우주소녀의 엑시·수빈·성소·선의가 도도하면서도 몽환적인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아귀르떼스 유닛(αγυρτη? UNIT)은 꿈을 수집하는 마법학교 2학년으로 차분하지만 엉뚱한, 신비롭고 지적인 캐릭터를 가진 소녀들을 표현했다.

앞서 공개된 컴백 스케줄 표에는 앨범의 키워드인 ‘마법’을 지칭하는 그리스어 마기코스(μαγικο?)가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냈다. 포레우스(φορευ?, 배달부), 아귀르떼스(αγυρτη?, 수집가), 에뉩니온(ενυπνιον, 꿈)으로 나뉜 세 유닛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는 지난해 첫 단독 콘서트 ‘Would you like♥-Happy Moment’를 개최, 양일간 2400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눈부신 성장을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6월에는 국내에서 첫 정규앨범 ‘해피 모먼트(HAPPY MOMENT)’를 발표, 전작 대비 3배나 증가한 초동(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 기록을 보였다.

우주소녀는 오는 27일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컴백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