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닉앤쌔미(Nick&Sammy)가 와이낫미디어와 코스모폴리탄이 제작한 웹 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단.무.지)’의 OST에 참여했다.
닉앤쌔미의 소속사 케이튠 콜렉티브은 “닉앤쌔미가 데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았음에도 발표곡 전곡이 웹드라마의 OST에 삽입됐다”고 25일 밝혔다.
‘단지 너무 지루해서’는 신입 인턴 사원이 회사생활을 시작하면서 쓰게 된 인턴 노트를 배경으로 선배 MD들의 비밀을 추리하는 추리 로맨스물 웹 드라마로, 지난 11일 삼성페이 앱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통해 방송을 시작했으며, 신선한 소재를 비롯해 매력적인 닉앤쌔미의 음악이 더해져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ADVERTISEMENT
‘단지 너무 지루해서’에는 닉앤쌔미의 데뷔곡인 ‘Baby You Love Me’부터 두번째 싱글 ‘Belong To Me’, 첫번째 EP앨범의 타이틀 곡 ‘Without You’를 비롯, 수록곡 ‘원래’와 ‘One Love’까지 총 5곡이 OST로 삽입됐다.
닉앤쌔미는 소속사 케이튠 콜렉티브를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기쁘다. OST 뿐만 아니라 지난 23일에는 두번째 EP앨범 ‘When you were here’의 타이틀 곡 ‘O.o.O(On or Off)’도 공개했다”고 밝혔다.
‘단지 너무 지루해서’는 삼성페이 앱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비롯, ?TV, ?TV 공식 채널을 통해 매주 화,목 오후 7시에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