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오마이걸/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비밀정원’의 댄스 티저를 공개했다.

7일 자정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채널을 통해 “OH MY GIRL 5th Mini Album ‘비밀정원’ Dance Teaser”라는 문구와 함께 신곡 ‘비밀정원’의 댄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마이걸은 핑크색과 블랙의 두 가지 의상을 입고 청순하면서도 고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아름다운 동선 변화와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오마이걸만의 신비로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아직은 별거 아닌 풍경이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만나게될껄”이라는 희망차면서도 서정적인 가사가 귀를 사로잡으며 짧은 티저 영상에도 불구하고 오마이걸의 매력을 담기에 충분했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타이틀곡 ‘비밀정원’은 아직은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꿈을 담은 비밀정원을 꿋꿋이 키워나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곡. 앨범 발매를 앞두고 연일 고퀄리티의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오마이걸은 최근 데뷔 후 첫 공식 팬클럽 ‘미라클(MIRACLE)’ 1기를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 오는 26일 오후 2시까지 WM스토어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오마이걸의 미니 5집 앨범 ‘비밀정원’은 오는 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