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레인보우브릿지의 공연 현장 사진 / 사진제공=RBW
레인보우브릿지의 공연 현장 사진 / 사진제공=RBW
프로젝트 밴드 레인보우브릿지가 ‘2017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 성과보고회에서 공연을 성공적으로 펼쳤다.

레인보우브릿지는 지난 15일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인재캠퍼스에서 열린 ‘2017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 성과보고회 무대에 올랐다.

레인보우브릿지는 향후 발매될 앨범의 연주곡 ‘I Have A Freedom (아이 해브 어 프리덤)’과 더블 타이틀곡 ‘나의 계절은 너로 인해 향기로웠다’, ‘Solo Day (솔로 데이)’를 선보여 청중들의 박수를 받았다.

레인보우브릿지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17 콘텐츠 창의인재 동반사업’으로 결성된 팀이다.

뮤직 프로덕션 부문을 맡은 (주)RBW가 음악계 종사를 희망하는 청년 23명을 멘티로 선발해 팀을 결성했고, 현장 전문가들의 멘토링을 받아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했다.

남녀 보컬 4명을 비롯해 세션, 작사, 작곡, 영상 프로덕션, 뮤직 비즈니스 부문으로 이루어진 레인보우브릿지는 지난 6월부터 서울 강서구 대원공원, 삼성카드 본사, 성신여대 축제 등 다양한 무대에서 경험과 팀워크를 쌓아 왔다.

이번 성과보고회 무대에 오른 레인보우브릿지 멘티들은 “지난 8개월간 쌓은 실력으로 직접 제작에 참여한 앨범이 후반 작업을 앞두고 있다”며 설렘과 긴장감을 드러냈다.

㈜RBW 김진우 대표는 “멘티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보람되었다”며 이들의 작품이 멋지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며 앞으로 발매될 앨범 ‘홀로서기’에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레인보우브릿지의 앨범 ‘홀로서기’는 내년 1월 중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