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최정민 인턴기자]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하는 지한솔 / 사진=방송 캡처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하는 지한솔 / 사진=방송 캡처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유닛에 출연중인 지한솔이 뛰어난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한솔은 지난 18더유닛이 공개한 첫 국민 유닛 투표 결과 5위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앞서 그가 속한 레드팀은 단체곡마이턴센터 정하기 미션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더유닛’을 통해 실력을 드러내고 있는 지한솔의 캐릭터도 돋보인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달리 합숙소에 평소 좋아하는 인형을 가져오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낯가리는 성격 또한 매력으로 작용해 웃음을 선사했다. 낯가림이 심한 지한솔을 위해더유닛제작진이 레드팀 멤버를 긴급 인터뷰어로 투입한 것.

지한솔은 더유닛에 출연해 관객의 90%이상의 투표를 받아슈퍼부트로 본선에 진출한 실력파 참가자다. 앞으로 그가더유닛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더해진다.

더유닛은 연예계 데뷔 경력이 있는 예비 스타를 대상으로 가치와 잠재력을 재조명하고 대한민국 대표 유닛으로 재탄생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9 15 KBS2에서 방송된다.

최정민 인턴기자 mmm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