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해인 인턴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이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가족 관찰 예능 부문 대상과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TV예능프로그램 수상작에 선정됐다.

한국 소비자 포럼에 따르면 ‘너는 내 운명’은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tvN ‘신혼일기2’ 등을 제치고 소비자들의 최다 득표를 받아 ‘가족 관찰 예능 프로그램’ 부문 대상에 올랐다.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경제, 문화, 사회, 인물 등 각 부문에서 내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전국민 대상 투표로 선정한다. 올해 투표는 10월 18일부터 29일까지 12일간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25만여 명이 투표에 참여했다.

또한 제22회 소비자의 날을 맞아 대한 소비자 협의회와 KCA한국 소비자 평가가 공동 주최하는 ‘소비자의 날 시상식’의 ‘문화연예 – TV예능프로그램’ 부문 수상작에도 선정됐다. ‘너는 내 운명’은 작품의 건전성, 시청자 유익성, 시청자 수, 국민 정서 등을 고려해 소비자 기초 조사와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올해 처음으로 ‘TV프로그램’ 부문 수상작을 선정한 가운데 ‘너는 내 운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아 더욱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2017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커플상’에는 추자현-우효광, 장신영-강경준 커플이 선정됐다.

SBS ‘너는 내 운명’은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를 주제로 여러 커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이다. 7월 10일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화제의 예능에 등극, 19주 연속 동 시간대 1위, 20세부터 49세까지의 타깃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받았다.

‘너는 내 운명’의 서혜진 PD는 수상에 대해 “먼저 시청자분들의 큰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너는 내 운명’을 결혼과 가족에 대한 가치를 담아낼 더 좋은 브랜드로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제22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은 오는 12월 4일 서울시청에서,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12월 21일 콘래드 서울에서 개최된다.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중이다.

김해인 인턴기자 kimh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