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겟잇뷰티 2017’ / 사진제공=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 사진제공=온스타일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의 리얼 ‘향템’이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매력상승 최종병기-향’을 주제로 헤어나 메이크업 뿐 아니라 매력을 배가하는 향기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룬다.

이날 방송에는 이하늬, 산다라박, 이세영이 실제 사용하는 향 아이템들이 공개된다. MC들이 직접 챙겨온 제품들이라 바닥을 보이는 아이템들도 많았다는 후문이다.

이하늬는 뷰티 전문가들만 가능하다는 향기 레이어링을 즐겨하고 스튜디오에 취향대로 조향해 온 향수도 공개했다. 이에 산다라박과 이세영은 관심을 보이며 서로 아이템 쟁탈전까지 벌였다.

산다라박은 이하늬의 상큼한 자두향 보디워시를 보고 “저한테 잘어울릴 것 같은데”라고 말했고, 이하늬에게 즉석에서 선물을 받았다. 이는 이세영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향기를 바꾸는 산다라박의 ‘데이트 필살기 향’부터 드레스 퍼퓸, 폼 클렌저도 베이비파우더향을 고집하는 이세영의 향 취향도 공개된다.

‘향 특집’인 만큼 특별히 후각에 민감한 ‘베러가이즈’도 함께 해 스튜디오 분위기가 수줍음과 설렘이 공존했다. ‘지나가는 이성에게 났으면 하는 향’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도 공개된다.

헤어 아티스트 범호가 출연해 24시간 지속되는 ‘향 잠금 샴푸법’을 스튜디오에서 직접 선보인다. 베러걸스에게 샴푸를 해준 후 향기가 좋아 계속 머리카락 향을 맡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한 특별한 향을 낼 수 있는 샴푸 레이어링 법과 헤어스타일링 비법도 공개된다.

‘뷰썰’ 코너에서는 ‘헤어짐이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MC들의 솔직한 대화가 펼쳐진다. 이하늬와 산다라박이 이별 후 겪은 절절한 사연부터 잠수 이별 이야기에 화가 난 ‘욱세영'(욱하는 박세영), 가슴이 아플지라도 사랑을 기다린다는 막내 김세정의 귀여운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12일 오후 9시 30분에 온스타일, 올리브TV에서 방송.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