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업텐션/사진제공=TOP Media
업텐션/사진제공=TOP Media
그룹 업텐션이 신곡 ‘시작해(Runner)’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업텐션의 공식 SNS 채널들에 업텐션의 새 앨범 ‘스타;덤(STAR;DOM)’의 타이틀곡 ‘시작해(Runner)’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가 업로드 됐다.

이 날 공개 된 티저는 체육관에서 후드티를 입고 있는 한 멤버의 뒷모습과 새 앨범의 타이틀 곡 제목 자막으로 시작해 다채로운 컬러의 스포티한 의상을 입은 업텐션 멤버들이 섹시한 눈빛을 지으며 등장한다.

가장 먼저 등장한 고결은 젖은 머리와 우수에 찬 눈빛을, 스포티한 유니폼을 입은 규진은 체육관을 배경으로 축구공을 든 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후드 집업을 입은 쿤은 파워풀하게 샌드백을 내려치며 남성적인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어 육상 트랙을 연상하게 만드는 세트장 속에 한 멤버의 실루엣이 등장해 뮤직비디오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올렸으며 마지막으로 모든 멤버들이 육상 트랙 위에서 달리는 모습이 그려져 새 앨범의 타이틀곡 ‘시작해(Runner)’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업텐션은 오는 24일 세계 최대 K-컬처 페스티벌 ‘KCON 2017 NY’를 통해 새 앨범 ‘스타;덤(STAR;DOM)’의 타이틀곡 ‘시작해(Runner)’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KCON에서 신곡 공개를 앞둔 업텐션은 오는 29일 ‘스타;덤(STAR;DOM)’의 음원을 공개, 7월 3일에는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