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페이버릿 타임테이블 / 사진제공=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페이버릿 타임테이블 / 사진제공=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페이버릿(Favorite)이 데뷔 앨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소속사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는 16일 페이버릿(Favorite)의 공식 SNS채널을 통해 데뷔 미니 앨범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페이버릿(Favorite)’이 데뷔를 앞두고 순차적으로 공개할 콘텐츠들의 오픈 날짜가 적혀 있다. 오는 19일 앨범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23일 앨범 트랙 리스트, 26일 앨범 수록곡 메들리가 공개된다.

또 27일, 29일에는 두 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그리고 7월 5일에는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 앨범을 공개 하는 등 앨범 발매 전부터 꽉 찬 일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앞서 공식 SNS 및 V앱 라이브를 통해 최종 멤버를 공개하며, 정식으로 활동 소식을 알린 ‘페이버릿(Favorite)’.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됨에 따라 6명의 소녀들이 어떤 콘셉트로 대중들에게 첫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걸그룹 ‘페이버릿(Favorite)’의 팀명은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뜻으로, 호감을 주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는 소녀들이 되겠다는 포부와 의미를 담았다.

‘K팝스타6’ 고아라와 ‘프로듀스 101’ 박가을이 소속돼 있으며, 다른 멤버 또한 데뷔 전부터 다수 방송 및 CF 등 왕성한 활동을 통해 매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페이버릿(Favorite)’은 오는 7월 6일 정식 데뷔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