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킬라그램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킬라그램 / 사진제공=키위미디어그룹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이 오는 10일 새 음반을 발표한다.

킬라그램의 이번 음반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디지털싱글 ‘Birthday’ 이후 약 7개월만으로, EP음반으로 발매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킬라그램의 이번 신곡은 댄스팀 원밀리언과의 협업을 진행, 매주 한편씩 유튜브 채널 원밀리언TV를 통해 신곡 안무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며, 지난 23일 첫 방송에서 곡의 일부가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해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5’에서 두각을 나타낸 킬라그램은 이번 발매소식뿐만 아니라 최근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에디터로 투입돼 MC 이상민과 남다른 캐미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오는 6월말 방송되는 ‘쇼미더머니6’에도 출전하는 등 하반기 음악과 예능을 넘나들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키위미디어그룹의 힙합전문 레이블 싸이커델릭 레코즈 소속으로 지난 4월 디지털 싱글을 연이어 발표한 로스(Los), 라코(LAKO), 앱신트(Absint)에 이어 킬라그램까지 올 한해 꾸준한 음원 발표와 활동소식이 이어지고 있어, 국내 힙합씬에서 싸이커델릭 레코즈 소속 래퍼들의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킬라그램이 소속된 싸이커델릭 레코즈측은 “이번에 발매되는 킬라그램의 새 앨범과 여러 활동에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 또, 음원외에도 ‘쇼미더머니6’와 힙합 페스티벌 ‘컴튼 투 서울’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약하게 될 싸이커델릭 크루들을 눈여겨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