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우리 할 수 있을까?’ 조민호, 박세진, 박종혁 / 사진제공=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우리 할 수 있을까?’ 조민호, 박세진, 박종혁 / 사진제공=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모델 겸 배우 조민호, 박세진, 박종혁이 ‘우리 할 수 있을까? 시즌 2’에 출격한다.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1일 조민호, 박세진, 박종혁이 웹드라마 ‘우리 할 수 있을까? 시즌 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우리 할 수 있을까? 시즌 2’는 ‘썸 관계에는 갑과 을이 존재한다’라는 말에서 착안된 드라마다.

대학을 배경으로 신입생 세 남녀의 삼각관계를 갑과 을의 모습으로 표현한다. 여자 주인공의 선택으로 갑의 연애 혹은 을의 연애를, 둘 중 누구와 연애를 시작하는지가 정해진다.

조민호는 활달한 성격과 잘생긴 외모를 가진 인기 절정 ‘츤데레’ 캐릭터로 분한다. 얼핏 보면 사나운 성격 같지만 생각 외로 세심한 모습을 선보인다. 조민호는 최근 영화 ‘우리들의 일기’에 출연한 바 있다.

박세진은 털털한 성격으로 이성친구들과도 스스럼없이 친하고 동성 친구들에게도 제법 인기 있는 캐릭터로, 이성에게 연애 감정을 처음 느끼는 풋풋한 스무살을 연기한다. 평소 귀여운 외모로 인기몰이를 했던 박세진은 첫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다.

박종혁은 여태껏 일탈이라고는 한 번도 해 보지 않은 모범생 캐릭터를 맡았다. 똑똑하지만 연애 경험이 전무한 허당을 연기한다.

‘우리 할 수 있을까? 시즌 2’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스타디움TV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에스팀TV 채널 등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