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식케이 ‘Fly’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식케이 ‘Fly’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의 첫 번째 주자 래퍼 식케이가 새 EP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곡을 발표했다.

식케이는 지난 28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는 6월 발매 예정인 자신의 두 번째 EP 앨범 ‘H.A.L.F(Have.A.Little.Fun)’ 선공개 싱글 ‘FLY’를 발매했다.

‘FLY’는 하이어 뮤직에서 식케이와 한솥밥을 먹게 된 동갑내기 뮤지션 그루비룸이 프로듀싱한 트랙이다.

사랑하는 대상에 대한 생각과 마음을 식케이 특유의 직설적인 표현 방식으로 멜로디컬하게 풀어낸 이 곡은 하이어 뮤직 론칭 후 공식적으로 처음 선보이는 음원이다.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를 통해 대중에 이름을 알리는데 성공한 식케이는 최근까지 신곡 발표 및 피처링, 공연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식케이가 속한 하이어 뮤직은 힙합·R&B 뮤지션 박재범과 차차 말론이 함께 설립한 글로벌 레이블로, 실력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미국 시애틀을 포함한 다양한 국가, 도시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이 합류했다.

국내 아티스트는 식케이, PH-1, 그루비룸, 우기, 해외 아티스트로는 Yultron, Avatar darko, Raz Simone, Jarv Dee, Phe R.E.D.S 등이 하이어 뮤직에 둥지를 틀었다.

한편, 식케이의 선공개곡 ‘FLY’가 수록된 새 EP 앨범 ‘H.A.L.F(Have.A.Little.Fun)’는 다음달 초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