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규현 ‘다시 만나는 날’ 스페셜 영상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규현 ‘다시 만나는 날’ 스페셜 영상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오늘(25일) 입소하는 가운데, 그의 입대 전 마지막 싱글 ‘다시 만나는 날’이 국내외 차트를 석권했다.

규현은 지난 24일 오후 6시 입소 전 마지막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은 지니, 벅스, 올레뮤직 등 3개 차트 1위(25일 오후 1시 기준)를 비롯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더불어 아이튠즈 전체 싱글 차트에서 태국, 대만, 마카오, 홍콩 등 4개 지역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케이팝 싱글 차트에서도 멕시코, 태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마카오, 홍콩 등 전 세계 8개 지역 1위에 올라 규현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어 입소 당일인 오늘(25일) 정오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KYUHYUN 규현_[Adieu! 규현] 다시 만나는 날 Special Clip’이 공개됐다. 규현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히스토리와 지난 20일 열린 팬미팅 ‘다시 만나는 날’ 현장 스케치, 팬들이 규현에게 전하는 친필 메시지 등이 담긴 영상으로, 팬들에 뜻깊은 선물이 됐다.

규현은 오늘 충청남도 논산시 육군 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