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얼반웍스이엔티
/사진=얼반웍스이엔티
오는 24일 데뷔를 앞둔 크리샤츄가 데뷔곡 ‘트러블(Troubl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크리샤츄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앨범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리샤츄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싱그럽고 풋풋한 설렘 가득한 모습이다.

거울 앞에서 예쁘게 화장을 하는가 하면 수줍은 듯 그와 통화하는 크리샤츄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이다.

영상 말미에는 크리샤츄가 짝사랑하는 남자의 뒷모습에 눈을 떼지 못하는 귀여운 모습으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 올렸다.

특히 일부 공개된 데뷔곡 ‘트러블(Trouble)’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트러블 트러블’ 반복가사가 킬링파트로 귀를 사로잡는다.

크리샤츄의 데뷔곡 ‘트러블(Trouble)’은 파워풀한 리듬위에 반복되는 Brass 라인이 인상적인 팝 댄스곡으로, 크리샤츄만의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겸비해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충분히 과시할 수 있는 노래다.

한편 크리샤츄는 오는 24일 정오, 타이틀곡 ‘트러블(Trouble)’이 포함된 첫 번째 데뷔 싱글앨범을 온, 오프라인을 통해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