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허각 ‘너란이유’/ 사진제공=JTBC콘텐츠허브
허각 ‘너란이유’/ 사진제공=JTBC콘텐츠허브
가수 허각이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맨투맨’ 5회 방송에 앞서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허각이 부른 ‘맨투맨’ OST part. 3 ‘너란 이유’가 공개됐다.

‘너란 이유’는 잔잔한 피아노 멜로디에 허각의 목소리를 감싸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풍성하게 채워진 발라드곡이다.

작곡듀오 러브시티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 곡은 지난달 28일 방송된 3회에서 여운광(박성웅)이 과거 송미은(채정안)의 결혼 소식을 듣고 씁쓸해하던 회상신에도 삽입됐다.

허각의 드라마 OST 참여는 지난 2014년 방송한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오늘 같은 눈물이’ 이후 3년 3개월 여 만이다.

‘맨투맨’ OST는 현재 빅스의 ‘TAKE YOUR HAND’와 박보람&베이식의 ‘운명처럼’이 공개된 상태며, 5일 정오 공개되는 허각의 ‘너란 이유’에 이어 양파, 마마무, 스탠딩에그 등이 참여한 OST도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맨투맨’은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이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5일 오후 11시 5회가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