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소녀시대 태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 태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소녀시대 태연의 정규 1집 ‘마이 보이스(My Voice)’ 디럭스 에디션이 베일을 벗는다.

태연은 5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정규 1집 ‘마이 보이스(My Voice)’ 디럭스 에디션 음원을 공개한다.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메이크 미 러브 유(Make Me Love You)’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첫 정규 앨범 수록곡은 물론, 따뜻한 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메이크 미 러브 유’를 비롯해 팝 발라드 곡 ‘아이 블레임 온 유(I Blame On You)’, 팝 락 장르의 ‘커튼 콜(Curtain Call)’ 등 신곡 3곡과 디지털 싱글로 선보인 ’일레븐 일레븐(11:11)’까지 4곡을 추가 수록,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소울풀(soulful)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R&B 장르의 신곡 ‘메이크 미 러브 유’는 ‘믿고 듣는 태연’의 부드러운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이 어우러진 태연표 ‘봄 캐럴’로, 정규 1집 타이틀곡 ‘파인(Fine)’에 이어 다시 한번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뮤직비디오 역시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한 태연의 매력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태연의 정규 1집 ‘마이 보이스’ 디럭스 에디션은 이날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