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해브 어 나이스 데이(H.A.N.D)’ 포스터 / 사진제공=민트페이퍼
‘해브 어 나이스 데이(H.A.N.D)’ 포스터 / 사진제공=민트페이퍼
다가오는 만우절, 음악 페스티벌 ‘해브어나이스데이(Have A Nice Day/H.AN.D)’가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0일 민트페이퍼 측은 오는 4월 1일 열리는 ‘해브어나이스데이’ 페스티벌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먼저, 만우절 기념 특별 이벤트 ‘도전! 라이어 코리아’는 교복, 군복, 한복, 각종 캐릭터 등 유니폼 코스프레 현장 인증 사진 촬영에 참여하거나 거짓말탐지기에 손을 대고 거짓말을 외친 후 거짓으로 판명되는 관객에게 만우절 콘셉트에 걸맞는 각종 선물을 증정한다.

기존에 진행했던 프로그램의 새로워진 점도 소개했다.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사진 촬영 이벤트 ‘추억은 방울방울’과 촬영용 의상 대여 서비스 ‘Dress Up’은 파일럿 의상은 물론, 웨딩 소품이 추가로 준비되어 봄 분위기를 한껏 연출할 예정이다. 기존에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벤트 ‘비밀의 방’과 미용실 콘셉트의 ‘Salon de H.AN.D’는 ‘ASIANA 350 Lounge’에 자리잡아 한층 더 특별해졌다. 기존 타로점은 물론 타투 스티커, 네일 서비스 그리고 봄을 컨셉으로한 맞춤형 메이크업, 헤어 메이크오버 서비스까지 진행한다.

또한, ‘해브어나이스데이 #4’에는 포토존만으로는 부족한 관객을 위해 공식 영상에 포함될 ‘Film Zone’,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해 #해브어나이스데이 #핸드 해시태그를 넣고 업로드 하면 메인 무대 전광판에 사진이 노출되는 이벤트 등 상시 이벤트도 펼쳐진다. ‘해브어나이스데이 #4’의 현장 이벤트와 프로그램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브어나이스데이’ 홈페이지와 SNS 창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브어나이스데이 #4’는 스탠딩 에그, 소란, 볼빨간사춘기, 커피소년, 슈가볼, 백예린, 디에이드, CHEEZE, 멜로망스, 김나영, 폴킴, 406호 프로젝트, 오왠, 한올, 무감각 등 총 15팀이 출연하는 음악 페스티벌이다. 오는 4월 1일 한강난지공원에서 개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