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신혼일기’ 구혜선, 안재현 / 사진제공=tvN
‘신혼일기’ 구혜선, 안재현 / 사진제공=tvN
‘신혼일기’ 구혜선, 안재현 / 사진제공=tvN
‘신혼일기’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달콤함이 물씬 풍기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월 3일 첫 방송 되는 tvN ‘신혼일기’는 나영석PD의 신규 프로젝트로, 가상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가 등장해 리얼한 신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그 주인공으로 깨소금 넘치는 신혼부부의 정석을 뽐내고 있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

tvN이 27일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두 사람은 하얀 눈을 배경으로 장난스럽게 뽀뽀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설렘을 자극한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재현은 “그냥 눈이 하트였어요. 어느 순간 제가 그냥 그 옆에 가있더라고요”라며 구혜선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구혜선은 웃음을 보이며 “잘생긴 남자가 자꾸 쳐다보는데 싫을 이유가 없으니까”라고 수줍게 고백해 이목을 끈다.

또 안재현은 부엌에서 설거지를 하려던 중 구혜선을 향해 “여보야, 여보는 아무 것도 안 해도 예뻐”라며 아내밖에 모르는 사랑꾼의 모습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낸다. 티저 영상만으로도 꿀 떨어지는 달달한 케미가 느껴지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신혼생활은 과연 어떨지 ‘신혼일기’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리얼 신혼 생활 이야기를 보여줄 tvN ‘신혼일기’는 오는 2월 3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