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 이시영, 김지민 / 사진제공=MBC드라마넷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 이시영, 김지민 / 사진제공=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 MC 이시영, 김지민이 S.E.S로 변신한다.

4일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는 2017년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관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한다.

‘운빨 살리는 럭키 페이스’를 주제로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다. 재미로 보는 관상과 좋은 관상을 만드는 메이크업 스킬,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또 이번 방송에서 이시영과 김지민은 스타의 메이크업을 따라 해보는 코너 ‘커버걸’을 통해 원조 요정 S.E.S로 변신에 나선다. 이시영과 김지민은 뷰티스타 엠마와 함께 90년대 특유의 메탈릭 메이크업과 입술 라인을 강조한 립 메이크업 등 원조 아이돌 S.E.S를 재현할 예정이다.

특히 이시영과 김지민은 바다의 애교 앞머리를 만들기 위해 직접 침을 발라 앞머리를 만들어내는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 이시영과 김지민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S.E.S의 무대 의상부터 커버댄스까지 도전했다.

S.E.S 커버 메이크업 도전은 4일 오후 10시 40분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를 통해 공개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