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CBX(첸백시)가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더쇼’에서는 첸백시 뿐만 아니라 전소미, 업텐션 우신, B.A.P 대현과 영재, 블락비 바스타즈, 빅스가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이목을 끌 예정이다.
이날 ‘더쇼’에서는 수능 D-2를 맞이해 출연진들이 수능을 치르는 팬들을 위해 응원을 전하는 특별한 코너를 선보인다.
EXO-CBX(첸백시)는 수능한파를 염려하며 “추운 날씨에 따뜻한 옷을 꼭 챙기고 대박나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이 외에도 B.A.P, 레이, 블락비 바스타즈, 빅스, 티아라 등 최고의 K-POP 스타들의 응원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더쇼’속의 코너 ‘더 라디오 쇼’에서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집중력을 방해하는 ‘수능 금지송 Best3’도 공개한다. B.A.P의 비주얼 멤버 대현과 영재가 스페셜 DJ로 함께 할 예정이다. DJ 대현과 영재도 중독적인 멜로디를 피해가지 못한 채 진행 내내 중독현상을 보여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귀 조종은 물론 몸 조종까지 한다며 1위를 차지한 비밀의 곡을 비롯해, 반전의 수능 금지송 BEST3는 어떤 곡일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EXO에서 첫 솔로 데뷔를 한 레이의 무대가 최초로 공개되며 EXO의 첫 번째 유닛인 EXO-CBX 무대도 함께 한다. 또 B.A.P, 마마무, 스누퍼, 아스트로, 임팩트, 테이크, 티아라의 컴백 무대, VICTON, 모모랜드의 데뷔 무대 SF9, 더 이스트라이트, 베리굿, 블락비 바스타즈, 빅스, 소울라티도의 무대로 화려하게 꾸며진다.
‘더쇼’는 한국시각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 funE에서, 중국시각으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쿠 투도우에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