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 사진=방송 화면 캡처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 사진=방송 화면 캡처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이세영이 현우에게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펼쳤다.

5일 방송된 KBS2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극본 구현숙, 연출 황인혁) 21회에서는 강태양(현우)에게 적극적으로 애정을 보이는 민효원(이세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날 결근했던 민효원은 퇴근하는 강태양 앞에 나타났다. 놀라는 강태양의 얼굴을 본 민효원은 “어? 나를 보고 반가워하네. 웃었다. 나를 보고 웃었다”라고 대놓고 기뻐해 강태양을 당혹케 했다.

이어 두 사람은 함께 선짓국을 먹게 됐다. 민효원은 “나 원래 음식 안 가린다. 이게 선지라는 건가?”라며 맛있게 먹었다. 강태양은 “회장님 따님이면 이런 거 못 먹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민효원은 “그래서 일부러 데려온 거냐? 왜 그렇게 나한테 못되게 구냐? 내가 왜 싫은가? 생긴 게 싫은 건가? 내 목소리가 싫은 거냐? 내 어떤 행동이 거슬리는 거냐. 내가 다 고치겠다”고 해맑게 말했다. 이에 강태양은 “나는 가난하고 앞으로도 지금보다 나아질 게 없다”고 말했다.

강태양은 “난 민효상 사장님 동생과 사귈 생각이 없다”고 덧붙였고,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민효원은 “그런건 문제도 안 된다. 호적 파 버리면 된다”라고 말했다.

이후 편의점 앞에서 캔커피를 마시던 강태양은 민효원에게 “왜 나 같은 놈한테 이러는 거냐”고 의심했고 민효원은 “이런 말 우습겠지만 운명 같다. 무작정 좋았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러니까 우리 사귀어 보자”고 말했다.

민효원은 “강태양 씨는 자신이 얼마나 괜찮은 사람인지 잘 모르는 것 같다. 충분히 멋지고 매력적인 남자다.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이 어떻게 남을 사랑하겠나”라고 말했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