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배우 민진웅 / 사진제공=tvN ‘혼술남녀’ 캡처
배우 민진웅 / 사진제공=tvN ‘혼술남녀’ 캡처
배우 민진웅과 김원해가 ‘혼술남녀’의 브로맨스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는 민진웅이 오랜만에 유쾌함으로 극을 이끌어갔다.

앞서 갑작스럽게 어머니의 상을 당하며 슬픔에 젖었던 민진웅은 다시금 활기를 찾고, 학원으로 돌아왔다. 이날도 역시 성대모사를 준비해온 민진웅은 드라마 ‘W’의 오성무 작가를 따라하며 ‘민도리코’의 위상을 높였지만, 원장(김원해)으로 부터는 또 한번 구박을 받았다.

이후 다 같이 함께한 회식자리에서는 민진웅은 박하나(박하선)와 정석(하석진) 사이를 의심했고, 전혀 동의하지 않던 원장도 민진웅의 추측에 긴가민가하기 시작했다. 그리고는 커피를 마시러 가자는 원장의 말에 민진웅만 열렬히 환호하며 따라나섰고, 원장의 말투까지 따라하는 모습이 귀엽게 그려졌다.

민진웅과 김원해는 바늘과 실처럼 언제나 함께 하며 차진 연기호흡을 선사한다. 극 중 민진웅은 강의 평가에서 좋지 못한 성적으로 원장의 속을 썩이지만 절대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고, 원장 역시 그런 진웅의 모습을 누구보다 생각하고 챙겨주는 ‘츤데레’ 역할을 하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물오른 민진웅과 김원해의 남다른 ‘케미’ 덕분에 이제 둘이 있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짓게 된다는 호평을 보내고 있다. 잘 짜여진 대사와 과하지 않은 코믹 연기를 바탕으로 한 브로맨스는 민진웅과 김원해를 만나 더없이 유쾌하다.

민진웅이 출연하는 ‘혼술남녀’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