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박효신/사진제공=글러브엔터테인먼트
박효신/사진제공=글러브엔터테인먼트
가수 박효신의 정규 7집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박효신 새 음반의 티저 이미지와 음반 타이틀을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박효신이 눈을 감고 꿈을 꾸는 듯한 모습과 더불어 음반 발매일 카운트다운 숫자와 ‘I am A Dreamer’ 등 음반 타이틀이 담겨있다. 박효신만의 감성과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I am A Dreamer’는 박효신이 직접 전체 프로듀싱을 맡고 수록곡 대부분을 작사, 작곡하는 등 뮤지션 박효신의 내공과 색채를 가득 담았다. 또 ‘I am A Dreamer’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꿈을 소재로, 박효신이 대중들에게 전하는 삶에 대한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들로 채워진다.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새 음반은 수록곡 뿐만 아니라 전곡 뮤직비디오까지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음반의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수록곡 중 한 곡을 먼저 선보일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박효신은 오는 10월 3일 정규 음반을 발매하고, 오는 10월 8일부터 9일, 11일, 13일, 15일, 16일까지 약 2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