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net ‘너목보3’ / 사진제공=Mnet ‘너목보3’
Mnet ‘너목보3’ / 사진제공=Mnet ‘너목보3’
가수 정준영이 이상형 수색에 나선다.

정준영은 28일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이하 너목보3)’에 출연한다. 그는 단서가 아닌 ‘기운’을 통해 음치를 추리하거나 출연자에게 한눈에 반하는 등 4차원 예능 에이스다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정준영은 자신의 노래를 폭풍 립싱크로 선보이며 등장해 초반부터 폭소를 안길 계획이다. 정준영은 평소 ‘너목보3’를 즐겨보다 직접 출연하고 싶다고 연락했다며 “출연하셨던 초대가수분들은 미스터리 싱어의 제스처·숨소리·바이브레이션 등을 보고 음치 여부를 판단하시던데, 저는 그 사람의 ‘기운’을 보고 고를 것”이라고 자신만의 특이한 기준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일 전망.

또 방송에는 아름다운 외모와 남다른 포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미스터리 싱어가 등장할 예정이다. 촬영 당시 정준영은 “목소리가 아니라 이상형이 보인다. 이상형이 나오시면 어떡하냐”고 너스레를 떨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이 참가자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한 드라마 출연하고 있는 배우로 밝혀져 더욱 관심을 모았다고 해 그 정체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정준영은 누구와 함께 최종 듀엣 무대를 꾸밀지, 그의 정체는 실력자일지 음치일지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외에도 정준영은 ‘음치수사대’로 매회 활약 중인 이상민과 치열한 추리 대결을 펼친다. 두 사람은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를 놓고 정준영이 이길 경우 이상민이 정준영에게 발 마사지를, 이상민이 이길 경우 정준영이 방청객들에게 사인 CD를 선사하기로 했다.

‘너목보3’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