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준수가 정규 4집 발매 당일 야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0일 “오는 30일 정규 4집으로 컴백하는 김준수(XIA준수)가 같은 날 오후 7시 30분, 강남 코엑스 동문 앞 광장에서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또한, 이 쇼케이스는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강남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김준수(XIA준수)의 야외 쇼케이스 소식에 벌써부터 전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믿고 듣는’ 아티스트인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쇼케이스는 팬들은 물론 일반 대중들도 누구나 와서 즐길 수 있기에 그 파급력이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쇼케이스는 멜론과 원더케이(1theK)를 통해 공연 실황이 생중계돼 전세계 팬들이 김준수(XIA준수)의 공연을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영향력을 가진 김준수(XIA준수)의 새 앨범 라이브를 최초로 만날 수 있는 야외 쇼케이스에 역대급 인파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자타공인 믿고 보는 ‘공연킹’ 김준수(XIA준수)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네 번째 정규 앨범 공연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쇼케이스 개최 소식까지 더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 김준수(XIA준수)의 네 번째 정규 앨범 ‘XIGNATURE’는 오는 30일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