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샤이니
샤이니
그룹 샤이니(SHINee)가 네 번째 단독 콘서트를 담은 라이브 앨범을 오는 20일 발매한다.

샤이니 네 번째 콘서트 라이브 앨범은 지난 해 5월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공연 실황이 콘서트 화보집과 라이브 앨범으로 구성돼 있다.

콘서트 화보집은 샤이니의 리허설 현장은 물론 무대에서의 멋진 퍼포먼스, 관객과 호흡하는 모습, 백스테이지 현장 등 공연의 전 과정을 담은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으며, 멤버들이 인터뷰를 통해 직접 밝힌 에피소드 및 공연 스태프들이 공개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샤이니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도 함께 수록, 총 4개의 파트, 172 페이지 분량으로 알차게 담겨있어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라이브 앨범에는 ‘뷰(View)’, ‘에브리바디(Everybody)’ 등 히트곡과 앨범 수록곡은 물론 콘서트를 위해 재편곡해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던 ‘누난 너무 예뻐’, ‘셜록(Sherlock)’, ‘드림걸(Dream Girl)’ 등 17곡의 콘서트 편곡 버전이 담겨 있다. ‘유어 넘버(Your Number)’, ‘피카소(Picasso)’, ‘럭키 스타(Lucky Star)’ 등 일본 히트곡을 한국어 버전으로 재녹음한 스튜디오 버전까지 보너스 트랙으로 수록, 총 37트랙이 2CD로 구성돼 있다.

라이브 앨범 전곡 음원은 20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