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버나드박x혜림_니가-보인다_
버나드박x혜림_니가-보인다_
버나드 박과 원더걸스 혜림의 듀엣곡 ‘니가 보인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듀엣곡 ‘니가 보인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름다운 호수가 펼쳐진 자연을 배경으로 버나드 박과 혜림의 핑크빛 기류가 담겨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얼굴을 카메라로 담기도 하며, 설렘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을 연상케 하는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영상에 ‘니가 보인다’ ‘가까워진다’ ‘위드 유(With you)’ ‘니가 보인다’라는 곡 일부가 버나드 박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혜림의 달콤한 목소리를 통해 공개되며 로맨틱한 커플송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버나드 박X혜림의 ‘니가 보인다’는 제목에서 느껴지듯 설렘과 풋풋함을 담은 달달한 러브송으로. 에코브릿지가 작사-작곡한 미디엄 템포 듀엣송이다. 버나드 박의 로맨틱한 보컬과 혜림의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남녀의 마음을 사랑스러운 가사에 담아 표현했다.

버나드 박X혜림의 듀엣곡 ‘니가 보인다’는 오는 3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5’를 통해 첫 무대가 공개되며, 이날 오후 8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