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남성 아이돌그룹 아이콘이 지난 27일 대구 EXCO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서울이 아닌 지방 팬들과 첫 만남을 가졌다.
지난 1월 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아이콘서트 2016 쇼타임 투어(iKONCERT 2016 SHOWTIME TOUR)’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 아이콘은 이번 대구 공연을 통해 서울 콘서트를 관람하지 못한 팬들과 만났다.
올 스탠딩으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에서 아이콘은 웜업싱글 ‘취향저격’과 ‘리듬타’, 하프음반에 수록된 ‘지못미’, 첫 정규음반의 ‘덤앤더머’와 ‘왜 또’ 등 아이콘만의 색깔이 가득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또 ‘윈 : 후 이즈 넥스트(WIN : WHO IS NEXT)’, ‘믹스 앤 매치(MIX & MATCH)’ 등 멤버들이 데뷔 전 거쳤던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발표한 ‘클라이맥스(CLIMAX)’, 저스트 어나더 보이(JUST ANOTHER BOY)’, ‘시노시작’ 등의 무대도 선사, 데뷔전부터 아이콘을 응원해왔던 팬들을 기쁘게 했다.
특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아이콘 멤버들의 여장 패러디 무대, 콘서트를 위해 준비된 멤버들의 장난스런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 등도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또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했다.
열성적인 무대를 펼친 아이콘은 대구팬들과의 만남에 감격해하며 “최근 일본 투어 중인데 한국 공연을 대구에서 하게 됐다. 대구팬들이 듣던대로 공연을 잘 즐겨주시는 것 같다. 반응이 뜨거워 기분이 좋고 감동”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대구 콘서트를 성료한 아이콘은 다음달 5일 부산 BEXCO에서 공연을 개최하며, 12일과 13일 마쿠하리멧세 이벤트홀, 15일 오사카죠 홀에서 일본 아레나 콘서트 투어를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