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2016년 2월 2일 화요일 9시 30분
다섯줄요약
이상훈 결혼식에 부부로는 처음으로 공식 참여를 하게 된 허경환과 오나미. 이상훈은 허봉커플이 백년해로했으면 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또 개콘 선후배들은 끊임없이 허봉커플을 응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윤정수는 시청률 7% 저지를 위해 누드 시위를 감행하고 가모장 숙은 윤정수의 내조를 위해 예능 스파르타 교육을 실시하였다. 최고의 사랑은 과연 시청률 7%를 넘길 수 있을까?
리뷰
윤정수의 시위 피켓에 김숙은 웬일인지 분노를 폭발하였다. 김숙의 의중을 알 수 없다며 윤정수는 황당해 했지만, 김숙은 또 다른 의도가 있는 듯 보였다. 김숙은 기왕 하는 시위 누드시위로 관심을 끌자며 윤정수를 자극했다. 역시 뛰는 윤정수 위에 나는 김숙이다. 아예 누드 시위를 엄동설한 야외에서 진행해야 한다며 윤정수의 철없는 행동을 자연스럽게 저지시켰다. 가모장 김숙다운 면모이다. 하지만 그들이 발버둥 칠수록 인기는 더욱 올라간다는 아이러니는 어쩔 수 없다.
김숙의 내조가 시작되었다. 물 들어온 김숙-윤정수 커플에게 활동하는 예능인들의 이름과 얼굴을 숙지하는 것은 앞으로를 위한 준비이다. 아무것도 모르는 윤정수에게 김숙은 스파르타 예능 교육을 감행하였다. 현재 윤정수가 김숙을 잡아야 한다는 의견이 대세인 상황에서 오늘 방송은 윤정수가 왜 김숙을 잡아야만 하는지 확실하게 확인시켜 주었다. 현재 방송가에서 핫한 방송프로그램 위주로 맞춤 준비를 시키는 김숙은 그야말로 내조의 여왕이라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 그만큼 가모장 숙의 면모가 윤정수를 변화시키고 있음은 분명해 보인다.
반면 공개 결혼식답게 개그맨 이상훈의 결혼식 전체가 최고의 사랑을 통해 공개되었다. 허봉 커플이 하객으로 참석하면서 더욱 자연스럽게 공개된 상황. 개콘의 많은 동료들이 하객으로 참석한 만큼 또 다른 토크쇼를 보는 듯한 재미도 선사되었다. 특히 허봉 커플의 완벽한 결혼을 원하는 선후배들의 도움이 허경환을 더욱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이에“가랑비에 옷 젖는 것”이라며 둘 사이를 지지하는 개콘 멤버들에게 오나미는 잇몸 웃음으로 보답하였다.
사실 이러한 기세라면 시청률 7% 달성은 물론이고 윤숙 커플의 결혼 실행 프로젝트도 실시 될 것만 같다. 그만큼 두 사람이 보여주는 합이 그 어느 때보다 큰 재미를 불러일으키는 상황.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예능 프로그램이 주는 재미와 웃음이다. 그럼에도 리얼에서 생리얼로 더 큰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만큼 예능이 다큐멘터리가 되는 상황이 혹시나 발생하지 않을까 기대가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수다 포인트
- 오나미의 끊임없는 구애와 허옹성의 변함없는 방어
– 윤정수에게 빌트인은? 양문형 냉장고!
– 윤정수-김숙의 깨알같은 예능 구애! 싸니까, 믿으니까!
이현민 객원기자
사진.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