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인턴기자]
화려한_유혹_(1)
화려한_유혹_(1)
‘화려한 유혹’ 주상욱이 정진영-최강희 커플의 데이트 현장에 나타났다.

MBC‘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측에 따르면 11일 오후 방송되는 28회에서는 서로를 물고 뜯는 진형우(주상욱)와 강석현(정진영)의 치열한 두뇌싸움이 펼쳐진다. 천억 비자금을 탈취한 진형우의 폭주와 그에 대한 강석현의 또 다른 복수극이 숨가쁘게 그려질 예정.

11일 오전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데이트를 즐기는 강석현과 신은수(최강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팔짱을 끼며 데이트하는 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강석현-신은수 커플이 포착된 것. 또 두 사람에게 다가가는 진형우의 모습이 담겨있는데, 당황하는 신은수와 의미심장한 표정의 진형우가 눈길을 끈다.

최근 창경궁 일대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신은수가 강석현의 마음을 확실하게 훔치기 위해 준비한 데이트 장면이다. 창경궁은 강석현이 첫사랑 백청미와 자주 오던 추억의 장소다. 강석현이 좋아하는 시의 한 구절을 외우는 가하면 손을 잡아주는 그의 앞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 하는 신은수의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 이를 지켜보던 진형우의 등장이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화려한 유혹’ 제작진은 “혼수상태로 병원에 누워있는 딸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신은수가 강석현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감동 이상이다. 딸을 위해 강석현의 모든 것을 알아내려 하는 신은수의 모습은 ‘화려한 유혹’을 보는 또 다른 재미다”라며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에 등장한 진형우의 행보 역시 주목해달라”라고 귀띔했다.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인턴기자 dms3573@
사진. 메이퀸픽쳐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