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올티
올티
래퍼 올티의 맥시 싱글 ‘무중력’이 30일 정오 공개된다.

29일 독특한 흑백 스케치 기법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발매를 알렸던 래퍼 올티의 맥시 싱글 ‘무중력 (Feat. 달총 Of Cheeze, 쟈코비 플래닛)’이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올티의 새 싱글은 신곡 ‘무중력’, ‘외행성’ 총 2개의 트랙이 수록된 맥시 싱글 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약 10개월만에 발매되는 신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올티의 이번 맥시 싱글은 무중력 속에 붕 떠있는 듯한 외로움을 그려낸 ‘무중력’과, 지난 2012년 공개한 올티의 믹스테잎 ‘래핑 올데이(Rappin’ OLLday)’ 수록곡인 ‘외행성’을 리메이크한 2015년 버전 ‘외행성’ 두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올티는 공허한 진공 상태의 분위기를 녹여낸 이번 싱글을 통해 자신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관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 신곡 ‘무중력’은 그룹 치즈(CHEEZE)의 보컬 달총과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7’ 출연으로 주목 받고 있는 그룹 쟈코비 플래닛이 피쳐링에 참여, 올티 특유의 펀치라인이 돋보이는 래핑과 감성적인 보컬이 더해졌다.

올티의 맥시 싱글 ‘무중력 (Feat. 달총 Of Cheeze, 쟈코비 플래닛)’은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C9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