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무림학교
무림학교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월 11일 첫 방송 되는 ‘무림학교’(극본 김현희, 양진아 연출 이소연)가 신비로움과 설렘이 가득한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교실에서 펜이 아닌 봉을 잡고 대결을 펼치는 무림학교의 대표 훈남 선배 윤시우(이현우), 왕치앙(이홍빈). 그리고 그 주위에 둘러앉아 이들을 흥미롭게 바라보고 있는 무림학교 학생들은 취업을 위한 스펙 쌓기에 혈안이 된 요즘 대학생들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다. 이는 “스펙이 아니라 내공을 쌓고, 잘못된 세상에 맞서는 법을 가르친다”는 무림학교 총장 황무송(신현준)의 올곧은 교육 철학 때문에 펼쳐진 광경.

제작진은 “저마다의 꿈으로 무림학교에 모인 학생들의 이야기가 티저를 통해 조금씩 공개되고 있다. 30초짜리 영상만 봐도 독특한 매력에 빠져들기 충분하지만, 티저는 말 그대로 맛보기에 불과하다. 첫 방송이 시작되면 개성 강한 무림학교 학생들과 교수들의 이야기에 푹 빠지게 될 것”이라고 장담해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로, 2016년 1월 11일 첫 방송 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무림학교’ 2차 티저 영상 캡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