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윤하
윤하
윤하가 신곡 ‘허세(Prod. by 타블로)’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일(목)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블로가 프로듀싱한 신곡 ‘허세’를 공개하는 윤하가 오늘(7일) C9 공식 유튜브와 C9 네이버 TV캐스트, V앱을 통해 ‘허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7일) 공개된 ‘허세(Prod. by 타블로)’ 티저 영상은 SNS를 바라보며 연인과 함께했던 지난 날의 추억을 회상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아련하게 담아낸 영상미와 잔잔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오는 10일(목) 공개되는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지난 달 24일 C9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된 ‘널 생각해(Prod. by 이찬혁 of 악동뮤지션)’ 뮤비 리더기를 통해 윤하 ‘널 생각해’의 뮤직비디오 뒷 이야기가 있다는 것이 알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오는 10일(목) 음원과 함께 공개 될 ‘허세’ 뮤직비디오가 ‘널 생각해’의 못다한 이야기를 담고 있을 것으로 기대 돼 많은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윤하는 오는 9일(수) 네이버 V앱을 통해 미니 쇼케이스 ‘신곡 또 나왔다고 전해라’를 개최하며 10일(목) 음원 공개 전 ‘허세’의 최초 라이브 무대를 포함한 대표곡들의 무대를 선사 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윤하의 신곡 ‘허세’ 티저가 오늘(7일) 공개되었다. 타블로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이번 곡은 지난 달 공개되었던 ‘널 생각해’와는 또 다른 윤하의 매력적인 보컬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바라며, 오는 9일(수) 음원 발매 전 ‘허세’의 최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게 될 윤하의 미니 쇼케이스에도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10일(목)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블로가 프로듀싱한 신곡 ‘허세’를 공개하는 윤하는 신곡 공개 전 9일(수) 네이버 V앱을 통해 미니 쇼케이스 ‘신곡 또 나왔다고 전해라’를 개최하며 신곡 ‘허세’의 최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C9 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