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달샤벳
달샤벳
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2016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달샤벳은 11월 2일 자신들의 공식 SNS를 통해서 “달샤벳 2016학년도 수능 응원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이라는 메시지와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달샤벳 멤버들은 “2016년 수능도 이제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금까지 노력한 만큼 여러분들의 능력치를 모두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모르는 문제가 생긴다면 잘 찍었을 수 있도록 달샤벳이 응원하겠습니다. 항상 건강 챙겨가면서 공부하시고 남은 기간까지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라며 수험생 공개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달샤벳은 11월 4일 일본 데뷔 정식 앨범 ‘하드 투 러브(Hard 2 Love)’ 를 발매하며 앨범발매와 함께 11월 2일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에서 ‘달샤벳 일본 데뷔 카운트다운 라이브’, 11월 3일 아오야마 DDD와 11월 4일 TOWER RECORD에서 ‘하드 투 러브(Hard 2 Love)’ 앨범 발매 기념 ‘Dal★shabet 감사콘서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리고 5일에는 나고야, 6일에는 코베에서도 앨범 발매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2016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오는 12일 진행된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달샤벳 공식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