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나윤권
나윤권


가수 나윤권이 오는 11월 21일, 22일 양일간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소극장콘서트 ‘나윤권의 음악이야기’를 개최한다.

나윤권은 지난 6월 소극장콘서트 ‘세탁소’ 이후 6개월 만에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소극장을 찾았다.

최근에는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 출연하며 휘성의 ‘위드미(With me)’, 정엽의 ‘낫씽 베러(Nothing Better)’ 등 원곡과는 다른 느낌으로 재해석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나윤권은 어느덧 11년차의 중견 가수로 성장하며 다양한 OST와 나윤권만이 소화할 수 있는 담백한 노래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소극장콘서트 ‘나윤권의 음악이야기’에서는 연습생시절부터 즐겨 불렀던 노래들과 데뷔곡, 데뷔 이후 11년 동안 나윤권 음악들로 무대를 꽉 채울 예정이다.

소속사 케이튠이앤엠은 “나윤권이 소극장의 특색을 살려 자신의 보이스만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전달해주기 위해 매일 연습하며 구상하고 있다. 특히 나윤권의 보이스를 좋아하는 팬들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밤에 혼자서 라디오를 켜 놓은 것처럼 노래마다 커다란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를 해 달라”고 전했다.

또 나윤권이 직접 기획한 이벤트로 관객 추첨을 통해 나윤권과 듀엣을 부를 수 있는 기회도 만들며 관객들과 호흡 할 예정이다. ‘나윤권의 음악이야기’ 티켓은 13일 오후 5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나윤권의 음악이야기’ 포스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