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_라과장의_하루는[출처=네이버TV캐스트막영애14채널]
라미란_라과장의_하루는[출처=네이버TV캐스트막영애14채널]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배우 라미란이 ‘막돼먹은 영애씨14′ 메이킹 영상에서 반전매력을 뽐냈다.

케이블채널 tvN ‘막돼먹은 영애씨14(이하 막영애14)’에서 코믹연기의 진수를 선보이고 있는 라미란의 메이킹 영상이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 속 라미란은 촬영장의 분위기메이커부터 훈훈한 선배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주 방송된 ‘막영애14′ 2회에서 라미란(라미란)이 박두식(박두식)으로부터 퇴직대상자로 지목 받고 분노하는 장면의 촬영현장을 담고 있다. 라미란은 박두식의 머리채를 잡고 분노를 표출하다가도, 촬영이 끝나자 그와 다정한 포옹을 나누며 미안함을 전하는 등 훈훈한 선배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촬영 중 잠깐의 틈에도 김현숙과 만담을 펼치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는가 하면, 식사 신에서는 보는 이의 식욕마저 자극하는 최고의 먹방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라미란은 “(라미란은) 생존력이 강한 여자니까, 이번 시즌에는 아마 많은 변화가 있을 것 같은데요. 많이 지켜봐 주세요”라며 앞으로의 기대감을 높였다.

라과장에서 라상무로 고속승진한 라미란의 활약이 펼쳐질 ‘막돼먹은 영애씨14’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네이버TV 캐스트 tvN ‘막돼먹은 영애씨’ 채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