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소녀시대
[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소녀시대가 정규 5집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라이언 하트(Lion Heart)’의 티저 영상을 오픈한다.

소녀시대는 15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곡 ‘Lion Hear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는 레트로 콘셉트로 변신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을 담고 있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앞서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소녀시대의 정규 5집 ‘라이언 하트’에 대해 “소녀시대의 새 앨범이 전 세계 공개되면 아이튠즈 차트에도 큰 영향 끼칠 것”이라고 언급하며 곧 발매되는 새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낸 바 있어, 해외 음악 시장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소녀시대의 위상을 확인케 했다.

더불어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라이언 하트’와 ‘유 씽크(You Think)’의 무대를 최초 공개해 팬들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소녀시대의 정규 5집 ‘라이언 하트’의 전곡 음원은 18일 정오와 19일 자정 이틀간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음반은 19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