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선비_신_캐릭터_한정수_등장
밤선비_신_캐릭터_한정수_등장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밤을 걷는 선비’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MBC ‘밤을 걷는 선비(이하 밤선비)’측은 12일 방송되는 11회에서 모습을 드러내는 새로운 등장인물 한정수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한정수는 사냥의 필수품이 화살을 등에 매고, 늠름한 자태와 비장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덥수룩한 수염과 다부진 어깨는 남성미를 한껏 끌어 올려 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한정수가 맡은 백인호는 ‘호랑이 사냥꾼’으로 알려졌지만 사실은 10년전 사동세자(장승조), 서정도(장서원)와 함께 귀(이수혁)를 없애기 위해 비밀리에 움직였던 인물로, 그의 등장이 극에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밤선비’ 제작진은 “’밤선비’에 새로운 캐릭터 백인호가 등장한다. ‘호랑이 사냥꾼’으로 알려져 있지만 그는 뱀파이어를 사냥하기 위해 10년간 준비해 온 인물로, 흡혈귀에게 위협적인 존재”라면서 “한정수 씨가 극중 캐릭터 백인호 역할과 100% 이상의 싱크로율로 극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성열이 비망록을 손에 넣고 비책에 대한 단서들을 모두 얻은 가운데, ‘호랑이 사냥꾼’ 백인호까지 등장하며 극이 더욱 흥미진진해 질 것”이라며 “오늘 밤 ‘밤선비’ 11회를 꼭 시청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밤을 걷는 선비’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콘텐츠 K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