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니&마리_부부_버전_'XOX'_안무_영상_공개
키오니&마리_부부_버전_'XOX'_안무_영상_공개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가수 지헤라의 놀라운 댄스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헤라는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세계적인 안무가 부부 키오니 마드리드와 마리엘 마드리드가 참여한 새 컴백 타이틀곡 ‘XOX’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 영상은 지헤라의 신곡 ‘XOX’의 뮤직비디오와 키오니, 마리 부부의 안무 영상을 교차 편집해 이들 부부와 지헤라의 댄스 싱크로율을 비교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키오니와 마리는 현재 세계적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얼반 댄스 안무가 부부로 투애니원(2NE1)의 ‘캔트 노바디(Can’t Nobody)’,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f(x)의 ‘레드 라이트(Red Light)’ 등에 참여하는 등 케이팝 가수들과도 친숙하다.

이들 부부는 유튜브를 통해 지헤라의 댄스 퍼포먼스를 본 후 깊은 인상을 받아 싱가포르에서 작업 중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쪼개 3일만에 ‘XOX’의 안무를 완성시켰다.

앞서 지헤라는 국내 최고 춤꾼 팝핀현준의 최초 여성 수제자로 남자들도 소화하기 힘들다는 파워풀한 댄스까지 섭렵하며 이미 남다른 댄스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이번 영상을 통해 세계적인 안무가와 견주어 뒤지지 않는 댄스 실력으로 그녀의 퍼포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헤라는 퍼포먼스가 더욱 강화된 ‘XOX’ 무대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지헤라 공식 유투브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